사람들

메가스터디 현우진 수학 1타강사의 성공과 공부이야기

alwaystraveling 2021. 10. 27. 16:02
반응형

지난 9월 현우진 강사가 수능시험에 대하여 비관적으로 보고 있는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은퇴를 시사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수능의 시대는 10년 안으로 사라질 것이라는 의견을 말하고 대학을 위한 입시 세상이 바뀔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현우진강사

 

그리고 자신은 그전에 입시시장에서 떠날 것이라고도 전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많은 학부모들이 현우진 강사가 없으면 아이들 수학은 누구한테 배워야 하나 걱정이 많을 것입니다.

 

이처럼 사교육 시장에서 대표적인 1타 강사인 현우진 강사는 메가스터디의 대표강사입니다.

 

연봉만 해도 온라인 강의와 책 등을 포함하여 이백여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교육 시장이 공룡시장이 되고 그중 백억 대 연봉을 받는 강사들도 여러 명으로 알려졌지만 그중에서도 특히나 대표적인 강사이기 때문에 인기와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현우진

1988년
스탠퍼드대학교 수학 학사
3년 3개월 만에
조기졸업

메가스터디 수학강사
2014년 11월 ~ 현재


김동현 대한항공 현수석기장 하이재킹이야기

 

미국스탠퍼드대학교에서 수학을 전공하여 학사 졸업인 그는 수업시간 학생들에게 미국에서 학생 시절의 이야기를 해주며 학생들에게 환기를 시켜준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가기 힘든 미국 이야기를 직접 겪은 사람이 이야기를 해주니 얼마나 재미가 있을까요.

 

현우진 1타강사
현우진 1타강사

 

현우진 강사는 "뉴런"이라는 수학교재를 본인이 직접 만든 것으로 유명합니다. 당시 교재를 판매한 금액만 해도 이백칠십억 원에 이른다 하니 엄청난 부를 창조하고 있는 대단한 사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의 미술계에서도 현우진 강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명한 미술품 경매에서 다수의 작품을 사들이고 있는 현우진 강사는 세계적인 할머니 아티스트 쿠사마 야오이의 여러 작품 들을 비롯하여 이우환 아티스트의 작품까지 섭렵하여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구사마 야오이 작품

 

좋은 머리로 열심히 공부해서 돈을 많이 버는 직업까지 가진 그의 인생 참으로 부러운 인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반응형